2.4 링크 목록 링크 목록 (1)

 

 

링크 목록

링크했을 때의 링크 목록은 링크 지시어 파일에서 지정한 영역 , 섹션, 입력 파일에 나누어 출력됩니다.

 

 

 

 

 

 

 

 

 

 

 

 

 

 

링크 옵션

링크 목록

연결리스트 파일을 출력 : (기본값)

아니오

 

 

"링크 목록 파일을 출력하는"옵션 링크 목록 파일을 출력하기에 앞서, "링크 목록 파일을 출력하는"옵션

(p)의지정이 필요하지만, 옵션은 기본적으로 설정되어 있습니다. 또한 출력 링크 목록 파일은 프로젝트 트리 빌드 생성 파일의 확장자 "***. map"에서 참조 가능합니다. 원하는 파일을 더블 클릭하면, 편집기에서 링크 목록 파일의 내용을 참조 있습니다.

 

   

컴파일 옵션

시작

표준 라이브러리 고정 영역을 사용 : (기본값)

아니오

 

 

표준 라이브러리 고정 영역

2-2 페이지에서 소개 한대로 시작은 가능한 표준 시작 (라이브러리) 사용하십시오. 그러나 표준 시작은 기본적으로 표준 라이브러리 고정 영역으로 186 바이트를 사용합니다. 만약 생성 시스템에서 표준 라이브러리 brk, sbrk, malloc, calloc, realloc, free, exit, rand, srand, div, ldiv, strtok, atof, strtod, 수학 함수, 부동 소수점 런타임 라이브러리를 사용하지 않기 때문에있는 당신이 표준 라이브러리 고정 영역은 삭제할 있습니다. 컴파일 옵션에서 시작 카테고리에있는 "표준 라이브러리 고정 영역을 사용하는"옵션을 "아니오" 설정하십시오. 다음 페이지에이 옵션이 ""때와 "아니오"시의 링크 목록을 제공합니다.

 

표준 라이브러리 고정 영역의 링크 목록 파일

표준 라이브러리 고정 영역을 사용하는 경우

표준 라이브러리 고정 영역을 사용하지 않는 경우

 

표준 라이브러리 고정 영역의 링크 목록 파일 슬라이드 상단이 기본 설정의 표준 라이브러리 고정 영역을 사용하는 경우 링크 목록 파일입니다 .

시작 @ cstart RAM 000BAH (186 바이트) 고정 영역을 사용하는 것을 있다고 생각합니다. 슬라이드 하단 표준 라이브러리 고정 영역을 사용하지 않는 경우의 링크 목록 파일입니다.

시작 @ cstart RAM 사용하던 공간이 약간 00002H (2 바이트) 감소 것을 있다고 생각합니다.

이상과 같은 시스템에서 표준 라이브러리 brk, sbrk, malloc, calloc, realloc, free, exit, rand, srand, div, ldiv, strtok, atof, strtod, 수학 함수, 부동 소수점 런타임 라이브러리를 사용하지 않는다면, "표준 라이브러리 고정 영역을 사용하는"옵션을 "아니오" 설정하십시오.

 

 

'공부 > RL78' 카테고리의 다른 글

RL78 컴파일러 사용 9  (0) 2013.04.05
RL78 컴파일러 사용 8  (0) 2013.04.05
RL78 컴파일러 사용 6  (0) 2013.04.05
RL78 컴파일러 사용 5  (0) 2013.04.05
RL78 컴파일러 사용 4  (0) 2013.04.05

+ Recent posts